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ES6 클래스에서 정적 상수를 선언하시겠습니까?

criticalcode 2022. 11. 20. 12:18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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ES6 클래스에서 정적 상수를 선언하시겠습니까?

.class코드에서 위치를 찾는 게 말이 되니까요

지금까지 정적 방법을 사용하여 다음 회피책을 구현했습니다.

class MyClass {
    static constant1() { return 33; }
    static constant2() { return 2; }
    // ...
}

시제품을 만지작거릴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알지만, 많은 사람들이 이에 반대합니다.

ES6 클래스에서 상수를 구현하는 더 나은 방법이 있습니까?

다음과 같이 몇 가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.

「」를 const를 참조해 주세요.사용 사례에 따라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.

export const constant1 = 33;

수입하다바탕으로 「」를 도 있습니다.static 접근자 가져오기:

const constant1 = 33,
      constant2 = 2;
class Example {

  static get constant1() {
    return constant1;
  }

  static get constant2() {
    return constant2;
  }
}

이렇게 하면 괄호가 필요하지 않습니다.

const one = Example.constant1;

Babel REPL의 예시

아까 하신 것처럼 '아까', '아까', '아까', '아까',class다음과 같이 비수분 특성을 추가할 수 있는 기능을 위한 구문설탕일 뿐입니다.

class Example {
}
Object.defineProperty(Example, 'constant1', {
    value: 33,
    writable : false,
    enumerable : true,
    configurable : false
});
Example.constant1; // 33
Example.constant1 = 15; // TypeError

이렇게 하면 좋을 것 같아요.

class Example {
    static const constant1 = 33;
}

그러나 안타깝게도 이 클래스 속성 구문은 ES7 제안에만 있으며, 이 경우에도 추가가 허용되지 않습니다.const부동산으로 이동합니다.

class Whatever {
    static get MyConst() { return 10; }
}

let a = Whatever.MyConst;

나한테는 효과가 있는 것 같아.

하고 babel을 사용하다

class MyClass {
    static constant1 = 33;
    static constant2 = {
       case1: 1,
       case2: 2,
    };
    // ...
}

MyClass.constant1 === 33
MyClass.constant2.case1 === 1

의 「 」가 해 주세요."stage-0".
방법:「 」

npm install --save-dev babel-preset-stage-0

// in .babelrc
{
    "presets": ["stage-0"]
}

업데이트:

" " " 를 사용합니다.stage-3

문서에서는 다음과 같이 기술되어 있습니다.

(의도적으로) 프로토타입 데이터 속성(메서드 제외) 클래스 속성 또는 인스턴스 속성을 정의하는 직접적인 선언적 방법은 없습니다.

이것은 의도적으로 이렇게 된 것을 의미합니다.

생성자에 변수를 정의할 수 있지 않을까요?

constructor(){
    this.key = value
}

사용할 수도 있습니다.Object.freezefunction) 하여 class(es6)/supervisor function(es5)을.

class MyConstants {}
MyConstants.staticValue = 3;
MyConstants.staticMethod = function() {
  return 4;
}
Object.freeze(MyConstants);
// after the freeze, any attempts of altering the MyConstants class will have no result
// (either trying to alter, add or delete a property)
MyConstants.staticValue === 3; // true
MyConstants.staticValue = 55; // will have no effect
MyConstants.staticValue === 3; // true

MyConstants.otherStaticValue = "other" // will have no effect
MyConstants.otherStaticValue === undefined // true

delete MyConstants.staticMethod // false
typeof(MyConstants.staticMethod) === "function" // true

클래스를 변경하려고 하면 소프트페일이 발생합니다(오류는 발생하지 않습니다.단순히 효과가 없습니다).

그냥 모든 상수를 냉동된 물체에 넣는게 어때?

class MyClass {

    constructor() {
        this.constants = Object.freeze({
            constant1: 33,
            constant2: 2,
        });
    }

    static get constant1() {
        return this.constants.constant1;
    }

    doThisAndThat() {
        //...
        let value = this.constants.constant2;
        //...
    }
}

ES6 클래스의 홀수 기능을 사용하여 클래스에 정적 상수를 정의하는 방법을 만들 수 있습니다.static은 서브클래스에 의해 상속되므로 다음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.

const withConsts = (map, BaseClass = Object) => {
  class ConstClass extends BaseClass { }
  Object.keys(map).forEach(key => {
    Object.defineProperty(ConstClass, key, {
      value: map[key],
      writable : false,
      enumerable : true,
      configurable : false
    });
  });
  return ConstClass;
};

class MyClass extends withConsts({ MY_CONST: 'this is defined' }) {
  foo() {
    console.log(MyClass.MY_CONST);
  }
}

https://stackoverflow.com/users/2784136/rodrigo-botti가 말했듯이, 제 생각엔 당신이 원하는 것은Object.freeze()다음은 불변의 스태틱스를 가진 클래스의 예입니다.

class User {
  constructor(username, age) {
    if (age < User.minimumAge) {
      throw new Error('You are too young to be here!');
    }
    this.username = username;
    this.age = age;
    this.state = 'active';
  }
}

User.minimumAge = 16;
User.validStates = ['active', 'inactive', 'archived'];

deepFreeze(User);

function deepFreeze(value) {
  if (typeof value === 'object' && value !== null) {
    Object.freeze(value);
    Object.getOwnPropertyNames(value).forEach(property => {
      deepFreeze(value[property]);
    });
  }
  return value;
}

나는 이 일을 했다.

class Circle
{
    constuctor(radius)
    {
        this.radius = radius;
    }
    static get PI()
    {
        return 3.14159;
    }
}

PI 값은 함수에서 반환되는 값이기 때문에 변경되지 않도록 보호됩니다.Circle을 통해 접근할 수 있습니다.PI. 할당하려는 모든 시도는 []를 통해 문자열에 할당하려는 것과 유사한 방식으로 바닥에 떨어집니다.

예를 들어 클래스를 동결함으로써 "정수"를 읽기 전용(불변)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.

class Foo {
    static BAR = "bat"; //public static read-only
}

Object.freeze(Foo); 

/*
Uncaught TypeError: Cannot assign to read only property 'BAR' of function 'class Foo {
    static BAR = "bat"; //public static read-only
}'
*/
Foo.BAR = "wut";

여기 당신이 할 수 있는 방법이 하나 더 있다.

/*
one more way of declaring constants in a class,
Note - the constants have to be declared after the class is defined
*/
class Auto{
   //other methods
}
Auto.CONSTANT1 = "const1";
Auto.CONSTANT2 = "const2";

console.log(Auto.CONSTANT1)
console.log(Auto.CONSTANT2);

참고 - 순서가 중요하므로 위의 상수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.

사용.

console.log(Auto.CONSTANT1);

가장 깔끔한 방법은 TypeScript를 사용하는 것입니다.클래스 상수를 구현하는 방법을 참조하십시오.

class MyClass {
    static readonly CONST1: string = "one";
    static readonly CONST2: string = "two";
    static readonly CONST3: string = "three";
}

사용할 수 있습니다.import * as구문을 사용합니다.클래스는 아니지만 진짜다const변수입니다.

상수.js

export const factor = 3;
export const pi = 3.141592;

index.displaces를 표시합니다.

import * as Constants from 'Constants.js'
console.log( Constants.factor );

변수를 비공개로 선언하고 get 메서드를 사용하여 검색하기만 하면 됩니다.

class MyClass {

   #myConst = 'Something';

   static #anotherConst = 'Something Else';

   get myConst() {
      return this.#myConst; // instance method
   }

   static get anotherConst() {
      return MyClass.#anotherConst; // static method
   }
}

let myClass = new MyClass();

console.log( myClass.myConst + ' is not ' + MyClass.anotherConst );

사용자는 원래 변수를 변경할 수 없으며 개인 변수 자체 대신 get 메서드를 사용하도록 클래스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.

클래스에 대해 상수/변수를 정적으로 설정하려는 경우 액세스 함수가 아닌 해시(#)를 사용하여 자리 표시자를 정의하십시오.

class Region {
    // initially empty, not accessible from outside
    static #empty_region = null; 

    /* 
        Make it visible to the outside and unchangeable 
        [note] created on first call to getter.
    */

    static EMPTY() {
        if (!this.#empty_region)
            this.#empty_region = new Region(0, 0, 0, 0);
        return this.#empty_region;
    }

    #reg = {x0:0, y0:0, x1:0, y1:0};

    constructor(x0, y0, x1, y1) { 
        this.setRegion(x0, y0, x1, y1);
    }

    // setters/getters
}

구현:

let someRegion = Region.EMPTY();

let anotherRegion = Region.EMPTY();

함수 구문과 클래스 구문을 혼합하고 일치시키는 것이 쉬운 경우 클래스 뒤에 상수를 선언할 수 있습니다('리프트'된 상수는 표시됨). Visual Studio 코드는 혼합 구문을 자동 포맷하는 데 어려움을 겪습니다(작동 가능하지만).

class MyClass {
    // ...

}
MyClass.prototype.consts = { 
    constant1:  33,
    constant2: 32
};
mc = new MyClass();
console.log(mc.consts.constant2);    

다른 응답에 더하여 다른 클래스에서 사용할 클래스를 내보내야 합니다.이것은 그것의 타이프스크립트 버전입니다.

//Constants.tsx
const DEBUG: boolean = true;

export class Constants {
  static get DEBUG(): boolean {
    return DEBUG;
  }
}

//Anotherclass.tsx
import { Constants } from "Constants";

if (Constants.DEBUG) {
  console.log("debug mode")
}

여기예요.

const Status = Object.freeze(class Status {
  static Disabled = 0
  static Live = 1
})

언급URL : https://stackoverflow.com/questions/32647215/declaring-static-constants-in-es6-classes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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